2025년 7월6일,박경숙 헬레나 자매님이 자비의어머니 Pr 에 입단하여 성모님 앞에 첫 선서를 드렸습니다.하느님께 감사드리며,성모님의 도구로서 기도와봉사에충실한 삶을 살고자 약속 했습니다.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가장중요한 축일중하나로,본당에서 다양한 전례와 행사가 거행 되었습니다.
2025년 성주간, 부활축일
주님수난 성지주일
시니어 아카데미 부활 합창
성목요일 세족례
성가대 부활 특송
하느님의 사랑 안에서,우리교회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 공사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이모든것이 가능했던 것은 기도와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기꺼이 시간을 내어봉사 해주신 시니어 회원분들 또한 물질적으로 후원하신 모든분의 헌신이 있었기에 이렇게 아름답고 안전한 공간이 마련될 수 있었습니다.이 놀이터가 우리 아이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공간이 될 뿐만 아니라,하느님안에서 사랑과 나눔을 배워가는 축복의 장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성모님의 겸손과순명,신뢰의 삶을 본받고자 다짐하는 성모의 밤 행사가 가정과 공동체의 평화를 위해 신자들이 함께 모여 심신을 돈독히 하고 친교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 습니다.
2024년 12월 22일 주일 미사후 저희 본당 주임 신부님이신 이진희 사도요한 신부님의 영명축일을 축하드리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주님의 은총과 사랑이 늘 가득하시길 소망하며 평화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신부님의 영명축일을 축하드립니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구역별로 장기자랑을 준비하였읍니다.공동체 화합과 기쁨을 나누는 멋진 행사는 신자들간에 친교를 다지고 성탄의 기쁨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느님이 인간으로 오신 신비스러운 성탄절에 우리 교회 공동체의 일원으로 새로운 형제.자매(지성훈 마태오,최성애 사라,곽진오 마르첼로) 님이세례를 받았습니다.새로운 신앙생활을 시작하는 세례자들과 모든신자 들에게 하느님에 큰 축복과 은총을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파티마, 루르드에서 우리에게 나타나신, 고귀하면서도 애잔한 표정의 성모님을 뵈면 먹먹한 가슴으로 무릎 꿇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끼니를 굶어가며 가장 청빈한 삶을 선택하신 성인 성녀를 마주하면서 빈곤 속에서도 오히려 풍요로운 영적 생활을 삶의 여정으로 뚜렷이 드러내 보여주시는 것을 느끼며 제 자신의 빈약하고 부끄러운 모습들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저희 순례단은 본당 신부님께서 몸소 순례 경로에 관여하시고 정보를 제공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순례 여정으로 참여자 모든 분들이 서로 더 친밀해지고 잘 알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에 이번 순례가 신앙생활에 좋은 밑거름이 되어서 저희 공동체에 이바지 할 것이라는 작은 소망을 가져봅니다.
미 동남부 남성 11차 꾸르실료(Cursillo)아틀란타에 우리 공동체에서 김장회 프란치스코 임두호 요셉 두형제님께서(10/17~20일)다녀오셨읍니다. 꾸르실료 교육을 통하여 영적인 새로움, 공동체안에서 신자들간에 유대감, 가정과 일상생활에서 꾸르실료에서 경험한 영적 충만함을 계속 유지하려는 의지 ,기존에 익숙해던 신앙생활에서 벗어나 새롭고 적극적인 신앙생활을 이번교육을 통하여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