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재미, 참여하는 기쁨, 커가는 주일학교

성 이윤일 요한 한인 천주교회의 주일학교는 아름답습니다. 주님의 자녀들이 이곳에 다니고 있기 때문이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이 공간에서 주님의 아이들은 맘껏 꿈을 키우며 주님을 배우고 있습니다.

학생미사

매월 넷째주일은 학생미사가 거행됩니다. 우리 본당 학생미사는 마치 가족 공동체가 모여 미사를 드리는, 아주 소박하면서도 거룩한 모습이랍니다. 미사가 끝나면 함께 맛있는 점심도 먹고 신부님과 신나는 Activity도 즐긴답니다. 

미사시간: 매월 넷째주일 오전 11시 50분

어서오세요. 이곳은 천사들의 공간입니다.

About us

Award winning team of professional architests, customizing in home & garden design. We have vast experience of both small and large scale projects.

Stay tuned and receive updates

교육 목표

성 이윤일 한인 천주교회 주일학교는 교리교육을 통하여 하느님을 알고 그 분의 사랑을 배우며, 다양한 활동과 봉사를 통해 사랑의 실천과 친목을 다지며 가톨릭 신앙안에서 생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무엇을 배울까요?

주일학교는 K-12 까지 반들을 나누어 가르치고 있으며 초등부는 활동, 게임, 만들기등을 통해 성경의 하느님 말씀과 기도문을 배우고, 중고등부는 거룩한 독서 및 나누기로 복음 말씀을 배우며, 전례력에 따른 활동 등을 합니다.

어떤 활동을 하나요?

주일학교 활동으로는 매월 4째주(추후 3째주로 이동) 미사 전례 및 밴드미사, 사순피정, 은총마켓, 부활계란 콘테스트 및 Egg Hunt , 봄&여름 성경 캠프, 가을Field Trip, 신앙 캠프, 성탄행사 등 다양하고 즐겁고 보람된 활동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죠. 함께 참여해 보세요.^^

교회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소규모 인원이기에 가능한 사랑의 학교, 믿음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을 바라봅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본당 사무실(704) 531-84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