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정적 미사 중지와 본당 운영 및 신앙생활 안내(03월19일)

– 본당 미사는 잠정적 중단되었지만 사제는 사제관에서 혼자 미사를 드립니다. 미사 지향을 넣고 싶은 분들은 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704-531-8417)

– 주일미사는 온라인 미사를 드리도록 하십시오. (미국, 한국 둘 다 가능)

– 주일미사 참여 대신 대송은 묵주기도 5단 주일 독서 및 복음 읽기 선행실천입니다. 

– 주일 강론은 본당 홈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 

– 화요일부터 주일까지 성당을 개방합니다. 혹시나 지나가시다가 성당에서 기도하고 싶은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개방시간 오전 9시 ~ 저녁 8시)

– 미사에 오지 않는 관계로 기도 집계는 금요일 저녁 8시까지 구역장님에게 보고해 주십시오.(묵주기도, 주모경)

– 신자 재교육을 위해서 홈페이지에 ‘공부합시다’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종합교리를 학습지 형식으로 매주마다 올립니다. 양식을 다운로드하시고 잠정적 미사 중단이 끝나고 성당에 오실 때 학습지를 제출해 주십시오.

– 주보는 프린트하지 않고 본당 홈페이지에 올리겠습니다. 

– 4월 매일미사 책 필요하신 분들은 성당을 개방해 놓았으니 가져가시고 사무실이나 아래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벌써 보내서 취소를 못했습니다)

– DSA 회중과 함께하는 미사가 중지되는 동안 교무금는 아래와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ddress : 7101 Robinson Church RD, Charlotte, NC 28215

Pay to the order of : St. John Lee Korean Catholic Church

For : 교무금 Or DSA

– 주일헌금은 매주 온라인 미사를 드리며 조금씩 모아 두셨다가 이 상황이 끝나고 나서 성당에 오실 때 봉투에 넣어서 한 번에 가져다주시면 본당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 많은 분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사태를 극복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과 희망을 가지고 기도 속에서 함께 견디고 이겨냅시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