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자유 게시판

임종욱 바오로 신부님 첫 미사

0 comments

2018 년 12월 9일 대림 제2주일 미사 시간 변경 안내(10:30 ==> 14:00)

눈으로 인하여 주일 미사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2시로 미사를 변경합니다. 단, 안전하게 오실 수 있는 신자분들만 오후 2시에 참례하십시오. 우리 본당에 오실…

0 comments

연중 제27주일 (10/7/2018)

첨부합니다. Download

0 comments

이탈리아 성지순례

이탈리아 성지순례 성 이윤일 한인 성당이탈리아 성지순례 신청서 신청인 정보 한글성명 [여권상 한글] 성별 남/여 영문성명 [여권상 영문] 주소 휴대폰 동반자 정보 한글성명 [여권상 한글]…

0 comments

사목교서 “아름다운 성전을 가꾸어가는 공동체”

형제 자매여러분, 우리 본당 공동체는 지난 2년을 “축제“라는 비전을 가지고 함께 숨 쉬며 살아왔습니다. 이는 세상의 기쁨과 즐거움을 넘어서는 하느님 안에서, 하느님의 자녀로써의 기쁨과 즐거움을…

0 comments

성가대원의 마음가짐 송영은 스콜라스티카

예전의 제사장들이 제사를 드릴 때 그들은 하느님께  최고의 것을 올렸습니다. 목욕재계뿐만 아니라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가장 깨끗하고 좋은 것을 드렸을 것입니다. 지금의 미사가…

0 comments

교우분들 이야기 제 27편 김진숙(로사) 자매님 산티아고 가는길(마지막 편)

2012년 11월 4일 세상의 끝을 향하여, 세상의 끝에서 FINISTERRE → SANTIAGO DE COMPOSTELA 3KM 아침 8시쯤 피니스테레 마을의 끝을 향하여 출발했다. 구름이 잔뜩 낀 흐린…

0 comments

교우분들 이야기 제 26편 김진숙(로사) 자매님 산티아고 가는길

2012년 11월 2일특별 정오 미사 SANTIAGO DE COMPOSTELA 여전히 부슬비가 내렸지만 평온한 아침의 오브라도이로 광장에서 바라본 대성당은 역시장엄하고 아름답다. 파사드 (Facade) 건물의 전면은 페르난도 데…

0 comments

교우분들 이야기 제 25편 김진숙(로사) 자매님 산티아고 가는길

2012년 10월 31일 한 발이라도 더 가까운 곳에 MELIDE → O PEDROUZO 33KM 새벽 6시쯤 깨어 그대로 좀 누워 있는 동안 준비가 끝난 순례자들이 떠나기…

0 comments

교우분들 이야기 제 24편 김진숙(로사) 자매님 산티아고 가는길

알베르게 근처 카페에서 크루아상과 카페 콘 레체로 아침 식사를 하고 출발했다. 오늘의목적지는 포르토마린 (Portomarin) 을 거쳐 벤타스 데 나론 (Ventas de Naron) 이었다. 포르토마린 도시까지…

0 comments